VENTURE SUPPORT CENTER

목포벤처·문화산업지원센터에서 함께 하세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스타트업‧투자자 만남의 장 열어…투자활성화 기대(2020.06.29.)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05회 작성일 20-07-15 10:45
25일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교육장서 ‘투자마트’ 개최
투자 상담 기업‧투자자 80여명 참석…투자유치 특강 등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이 최근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교육장에서 ‘투자마트’를 개최해 투자 상담 기업과 투자자 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유망 스타트업과 투자자의 직접 연결을 통해 전남지역 투자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됐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진흥원 호남권 1인창조센터가 공동 주관했다.

행사는 ▲투자의 이해와 지원사업 안내 특강 ▲지역 기업 10개사 IR피칭 ▲투자 토크콘서트 ▲투자 상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 5월 투자유치 교육을 통해 선정된 유망기업 10개사는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완성된 투자유치 자료를 직접 피칭하고 투자 상담회를 통해 기업 홍보자료를 보완했다. 유망기업에 대해서는 전남지역 투자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전남혁신센터의 직접투자도 병행될 예정이다.

이준근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다양한 잠재력을 가진 지역기업이 이번 투자마트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사후 관리와 타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기업의 직접투자 유치까지 이어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